양평 호박손 마을로 딸기체험 다녀왔어요.
페이지 정보
작성자 단미 댓글 0건 조회 8,193회 작성일21-03-05 00:37관련링크
본문
오랜만에 떠나는 양평농촌나드리 체험이라서 더 즐거운 체험이었어요.
호박손 마을은 처음이었는데 장담그기 체험도 좋았지만 주민분들 진짜 친절하세요.
아이들이 심심 할까 계속 신경 써 주시고 밥도 시골밥상 먹어본곳 중에는 단연 최고입니다.
시골밥상 싫어 했는데 호박손 마을 밥상은 틀리네요.
딸기 농장은 이든팜농장인데 무농약 명품 딸기라서 맛도 최고네요.
딸기하우스에 한가족만 체험해서 더 좋았던듯~
무농약이라서 집에서 물로만 헹구어서 먹어도 되니깐 넘나 좋네요.
또 가고 싶어요~^^
호박손 마을은 처음이었는데 장담그기 체험도 좋았지만 주민분들 진짜 친절하세요.
아이들이 심심 할까 계속 신경 써 주시고 밥도 시골밥상 먹어본곳 중에는 단연 최고입니다.
시골밥상 싫어 했는데 호박손 마을 밥상은 틀리네요.
딸기 농장은 이든팜농장인데 무농약 명품 딸기라서 맛도 최고네요.
딸기하우스에 한가족만 체험해서 더 좋았던듯~
무농약이라서 집에서 물로만 헹구어서 먹어도 되니깐 넘나 좋네요.
또 가고 싶어요~^^










댓글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