도농교류5차 다녀왔어요~
페이지 정보
작성자 박영경 댓글 0건 조회 10,813회 작성일14-06-29 13:24본문
6월 22일 도뇽교류 5차 명품마을 체험 다녀왔어요~
송어체험도 하고...감자캐기도 하고 얼굴에 페이스페인팅 그리기도 하구요..^^
점심도 맛있었구요...(시골밥상) 그리고 피자만들기도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답니다..
아이와 함께 즐겁고 풍족한 하루 된것 같아요~^^
마지막4명 추첨해서 주신 된장경품 받아와서 시원하게 된장찌개 끓여먹었답니다~~
행복한 체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..아이들과 같이 간 일행도 너무 즣거웠답니다..
잠실에서 편하게 버스를 타고 갈수있어서 편리성도 넘 좋은것 같아요~










댓글목록